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 코스트코 입점
닥터지, 국내 18개 지점서 판매, 인지도·점유율 확대 예상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11 12:39:35]
[CMN]
고운세상코스메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국민 안티에이징 ‘
블랙 스네일 크림’
이 국내 코스트코(COSTCO) 18
개 전 지점에 입점했다.
닥터지 측은 “
코스트코는 신뢰도 높은 글로벌 유통 채널로 까다로운 승인 절차를 통해 최종 입점이 결정되기 때문에 닥터지 제품에 대한 안전성·
품질 보장을 증명한 것”
이라고 밝혔다.
올해 신규 입점한 닥터지 ‘
블랙 스네일 크림’
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20%
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코스트코가 다양한 연령대의 유료 회원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이 블랙 스네일 크림에 대한 대중성 및 경쟁력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대해 관심이 많은 4050
세대 연령대의 고객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블랙 스네일 크림’
은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닥터지의 세 번째 제품이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과 ‘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도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
블랙 스네일 크림’
입점을 계기로 닥터지 제품과 소비자들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장은 “
글로벌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입점은 단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의 제품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측면에서도 의미가 크다”
며 “
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4050
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