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 코스트코 입점

닥터지, 국내 18개 지점서 판매, 인지도·점유율 확대 예상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11 12:39: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이 국내 코스트코(COSTCO) 18개 전 지점에 입점했다.

닥터지 측은 코스트코는 신뢰도 높은 글로벌 유통 채널로 까다로운 승인 절차를 통해 최종 입점이 결정되기 때문에 닥터지 제품에 대한 안전성·품질 보장을 증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신규 입점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코스트코가 다양한 연령대의 유료 회원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이 블랙 스네일 크림에 대한 대중성 및 경쟁력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대해 관심이 많은 4050세대 연령대의 고객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닥터지의 세 번째 제품이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도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블랙 스네일 크림입점을 계기로 닥터지 제품과 소비자들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장은 글로벌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입점은 단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제품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측면에서도 의미가 크다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4050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