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지역에도 닻을 내리는 '나우코스'
'2023 MAKEUP IN LA' 참가, '스킵 케어' 내세워 현지 바이어로부터 호평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31 14:44:01]
[CMN 문상록 기자] 나우코스가 미주지역으로의 수출활로를 찾기 위해 ‘2023 메이크업 인 로스앤젤레스 (MAKEUP IN LA)’에 참가해 긍정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냈다.
MAKEUP IN LA는 글로벌 B2B 뷰티 제조 전문 전시회로 올해로 5회를 맞으며 완제품관 뿐만 아니라 LUXE PACK 패키지 관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제형에 알맞은 용기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미주에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우코스는 지난해 ‘Cosmoprof North America 2022’를 시작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도 ‘스킵 케어(Skip-Care)’를 주제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등 두 가지 기능이 합쳐져 메이크업 단계를 줄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형을 소개했다.
나우코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신제형 캡슐 메이크업 라인(파운데이션, 블러셔, 컬러베이스)과 클렌징을 주력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클린뷰티와 비건 코스메틱까지 다양한 품목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특히 화성코스메틱과 협업으로 부스를 운영한 나우코스는 스킨케어 제형 뿐 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스틱 섀도우 등 색조까지 출품작으로 구성해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집중 홍보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 세계 고객사들이 나우코스의 하이브리드 기술력과 클린 뷰티 제형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나우코스가 글로벌 제조사로서의 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본격적으로 나우코스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 기초부터 색조, 용기까지 토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을 알리는데 집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