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앰버서더와 함께 글로벌 공략 강화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마케팅 활동 전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13 12:28: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트와이스 사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미샤는 사나의 매력을 바탕으로 최근 2545 고객층으로 외연을 확장하며 아름다움의 본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미샤는 사나와 함께하는 첫 브랜드 행보로 신제품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선케어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심 비건 인증을 받은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타입에 따라 피부 온도 감소에 효과적인 아쿠아 선스틱과 유분 흡수 및 방지에 효과적인 코튼 선스틱’ 2종으로 구성됐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패키지에는 볼드한 라인의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활기찬 일상의 즐거운 순간들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샤는 이번 신제품 뷰티 화보 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등 기초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이사는 사나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미샤가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사나와 함께 미샤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샤는 2000년 국내에서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 세계 46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