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출시
수분, 광채 부스팅 효과 부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
인터넷뉴스팀 기자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3-02-04 23:45:21]
[CMN] 독일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 힘으로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 광채 효과를 부여하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리치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도포 시 투명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른 흡수를 도와 수분과 광채 부스팅 효과를 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빠르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하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 더 밝고 균일한 안색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에 내장되어 있는 특수 금속 합금의 자막(ZAMAC)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세안 후 마른 피부에 도포한다.
얼굴, 목, 데콜테 부위에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이 발라주며, 최소 8-10분간 피부에 완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한 뒤 깨끗이 씻어낸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함께 증정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전용 블루 파우치 및 디럭스 3종(더 바디 크림 8ml, 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 7ml,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7ml)을, 60만원 이상 구매 시브랜드 전용 블루 파우치 및 디럭스 5종 (더 바디 크림 8ml, 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 7ml,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7ml, 더 세럼 7ml, 더 크림 7ml)까지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페셜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입술과 손에 촉촉함을 부여해줄 ‘더 립밤’ 또는 ‘더 핸드 트리트먼트’ 구매 시 ‘립 파우치’ 기프트가 제공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