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창립 37주년 기념 네이버 라이브 진행
11월 23일 참존 모델 장나라, '박경림 사는 재미' 출연
[CMN] 참존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특별한 생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참존 전속 모델인 배우 장나라와 함께 특별한 비대면 이벤트를 준비한 것.
11월 2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쇼핑 라이브의 메인 코너인 ‘박경림의 사는 재미’ 채널에 대표적인 동안 아이콘인 장나라가 출연해 ‘37년, 아름다워지는 동안’을 주제로 피부관리 비법과 사는 이야기, 참존이 걸어온 아름다운 여정 등 솔직 담백한 주제로 흥미로운 토크를 진행한다.
‘박경림의 사는 재미’는 라이브커머스 사상 최초로 약60분 동안 진행되는 스타의 라이프스타일과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참존은 국내 토종 기업으로 K-뷰티를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서며 자체 연구소와 기술력을 통해 37년간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왔다. 특히 전 세계인이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며 계속되는 공급 물량부족으로 전국이 마스크 구매 대란으로 고통에 빠져있던 당시 발 빠르게 37년 유통 인프라와 국내 제조 노하우로 품질 좋은 마스크를 부족함없이 공급하고자 올 3월 마스크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이후 출시한 참존 톤업핏 마스크는 ‘피부에 쓰는 거니까 참존을 써야죠’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컬러 마스크 시장을 열며 독보적인 컬러와 피부를 위한 안감, 특허청 등록 디자인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경림의 사는 재미’ 라이브 예고 페이지에선 참존의 창립 37주년 축하 댓글을 단 고객과 시청자 사연을 추첨해 1년치 마스크와 1년치 화장품,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 풀세트(40매)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