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력, 수분감, 광채까지 업그레이드
시에로코스메틱, '코 아쿠아 블랙 쿠션' 리뉴얼 출시
[CMN]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은 촉촉하면서 은은한 광채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 광채 수분 쿠션으로, 제품이 품절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재입고 문의가 폭주했던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에는 한층 밝아진 컬러감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 동일한 용량에 슬림해진 케이스로 휴대성을 높이는 등 고객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했다.
다마스크장미꽃수, 삼색제비꽃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뿐만 아니라 쿠션 하나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PA++++, SPF50+의 등급을 적용했다.
또 바르는 즉시 피부를 감싸는 듯한 공법을 더해 여러 번 덧바르더라도 무너짐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피팅감을 느낄 수 있고, 좁은 부위와 넓은 부위 모두 사용하기 좋은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돼 꼼꼼하면서도 편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