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벡틴, 명절 선물 특별 할인 행사 진행
부모님 피부 건강을 위한 안티에이징 세트 구성
2월 14일까지 설맞이 최대 54% 할인 혜택 제공
[CMN]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이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의 피부관리를 위한 인기 제품 및 선물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피부 탄력과 눈가, 이마, 팔자주름 개선을 돕고 72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 60ml’ 본품과 10ml 2개, 팔자부위 리프팅 개선을 도와주는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7ml’ 2개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고급 파우치까지 증정해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 좋다.
선물세트는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합리적인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 118ml’ 단품은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 함께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피부 탄력 개선 크림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는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Collagex-CE Complex™에 코퍼 트리펩타이드, 발효 소금 성분을 더해 시너지를 낸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련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원활히 공급해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며, 프랑스 140년 전통의 가테포세사의 윤기개선 특허성분인 GATULINE® RADIANCE가 피부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트라이벡틴의 특허 받은 NIA-114™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속 깊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