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배송 서비스 고객 만족도 '높음'

1:1 맞춤 상담 등 '먼슬리 자올' 서비스 호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2-10 15:2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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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자올 닥터스오더는 ‘먼슬리 자올’의 서비스 평가와 보완을 위해 ‘먼슬리 자올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구독자들 대부분이 먼슬리 자올 서비스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먼슬리 자올 5, 6회차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먼슬리 자올의 장단점이나 제품 만족도, 1년 후 자동 결제 희망 여부 등에 대한 조사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링커 상담을 통한 지속적 관리”, “1:1 맞춤 상담”, “심리적 독려”, “즉각적인 피드백” 등의 응답이 가장 많았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설문에 참여한 한 회원은 먼슬리 자올의 장점에 대해 “자동 결제가 되어서 좋다. 개당 가격보다 구성품 가격이 저렴하고 제일 좋은 점은 6개월 사용하면 6개월분이 무료”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회원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두피의 유분기가 매우 줄었다. 이것저것 사용해보다가 자올을 알게 돼 2년 가까이 꾸준히 사용 중”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두피관리법에 대한 새로운 루틴이 자리를 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먼슬리 자올의 경우 혼자서는 관리가 어려운 탈모의 특성을 고려, 개인 퍼스널트레이닝(PT)처럼 제공하는 ‘자올 링커’의 1:1 코칭 시스템이 고객 만족도에 크게 기여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설문 조사 결과를 반영해 먼슬리 자올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먼슬리 자올’은 6개월을 기본으로 정기 배송하며 7개월 차부터는 추가 6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미션에 참여한 구독자에 한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 보상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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