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새 뮤즈로 레드벨벳 '조이' 선정
친근하고 자유분방한 리얼 뷰티 메이크업 룩 선보일 예정
[CMN]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당당한 애티튜드와 힙하고 영한 이미지의 레드벨벳 ‘조이’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 에스쁘아는 새로운 뮤즈 조이와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27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드라마부터 한국 대표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 뷰티’ MC까지 멀티플레이어로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있는 레드벨벳 조이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해 에스쁘아의 친근하면서 젊고 자유분방한 리얼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근 에스쁘아는 바이브 넘치는 뷰티 크루들과 함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더욱 돋보일수 있는 ‘리얼 뷰티’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커뮤니케이션 중이다.
조이는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러 ‘테이핑 커버 쿠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에스쁘아만의 다양한 리얼 뷰티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조이는 대체불가 미모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낸다. 높은 커버력과 탁월한 밀착력이 특징인 테이핑 커버 쿠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강조함과 동시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조이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립은 에스쁘아가 지난 4월 출시되자 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립 업 벨벳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포근하게 밀착돼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조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에스쁘아’ 광고 비주얼과 캠페인 영상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