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온천수 함유 테마 스파 효과 전달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 출시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프리미엄 홈 테마 스파 케어 ‘아쿠아 스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스파의 본고장 벨기에의 온천수만을 담은 홈케어 스파 기초 라인으로 자연 온천수의 촉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벨기에 온천수는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제품별 스파 컨셉 성분을 함유해 매일 기초 단계에서 느끼는 테마 스파 효과를 전할 수 있는 젤크림과 토너, 에멀션, 에센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젤크림은 프로방스 장미꽃수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젤 타입 제품으로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해 주는 장미 스파 크림이다.
토너와 에멀션은 진정 효과를 주는 식물 유래 편백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며 자연 유래 성분인 베타인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히노끼 스파 토너, 에멀션이다. 에센스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포도주 추출물을 함유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벨기에 온천수를 기본으로, 갓 스파하고 나오면 느낄 수 있는 물기 어린 피부를 그대로 선사하는 수분 라인”이라며 “제품을 바르기 전 스팀타월을 1~2분간 얼굴에 얹어놓은 다음 사용하면 스파의 효과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