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 2기
[CMN 신대욱 기자] 데일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비프루브(VPROVE)’가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 2기를 모집한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비프루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이다. ‘비프루브 매니아’로 선정되면 신제품 체험과 비프루브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볼 수 있으며, 브랜드 행사를 비롯해 비프루브 마케팅 실무진의 강의를 통해 뷰티 업계 전반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쌓을 수 있다. 또 KT&G와 연계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이 지급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뷰티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www.vprove.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7월 31일까지 신청서를 이메일 (ksy@cosmocos.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비프루브 매니아’ 2기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비프루브는 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하는 데일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란 점을 내세웠다.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