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x 아이린 TV CF 공개 ‘오늘도 완전 예쁨!’
더샘, 모델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 출연 장미 에센스 쿠션 광고 영상 공개
[CMN]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레드벨벳 아이린의 촉촉한 피부와 사랑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 CF를 공개했다.
더샘은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이 출연한 광고 영상에 촉촉한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의 특징을 아이린만의 사랑스러운 색깔로 담아냈다. 특히, 광고 영상 속 아이린이 에센스 쿠션을 사용하며 촉촉한 피부로 점점 예뻐지는 자신을 보고 즐겁게 허밍하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아이린은 “너무 촉촉한 거 아니야?”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더샘 장미 에센스 쿠션의 촉촉함을 기분 좋은 목소리로 전달했다. 레드벨벳 멤버 전원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영상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린의 화사한 꽃결피부를 완성시킨 더샘의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은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35% 함유해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고 한 방울씩 정성껏 추출한 더치 알로에 알로에 에센스도 함유되어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등 스킨케어 기능을 대폭 강화해 외부 유해환경, 스트레스, 잦은 메이크업 등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샵 최초로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아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두드릴 때마다 느껴지는 가벼움과 청량감으로 뭉치거나 밀림 현상 없이 수정화장이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린과 함께한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 CF는 TV와 더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