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오래된 필름처럼 클래식 색채로~
RMK, 가을 겨울 컬렉션 ‘더 실버 스크린’ 제안
[CMN 신대욱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가 우아하고 클래식한 색채에 촉촉하고 광택 있는 질감이 돋보이는 올해 AW 컬렉션 ‘더 실버 스크린(THE SILVER SCREEN’을 새롭게 제안한다.
이번 더 실버 스크린 컬렉션은 오래된 필름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필름을 현상할 때 물에서 떠오르는 사진을 워터 베이스와 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은막의 세계에서 빛나는 여배우를 이미지화해 필름으로만 표현할 수 있는 클래식한 색채와 촉촉하고 광택있는 질감으로 표현했다.
더 실버 스크린 컬렉션은 눈매와 눈썹, 피부, 입술, 네일 등에 이르기까지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RMK 클래식 필름 아이즈’는 필름 자체의 광택처럼 촉촉하고 메탈릭한 펄감을 보여주며 ‘RMK 클래식 필름 치크’는 우아한 혈색이 도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입술 위에 필름을 얹은 듯 가벼운 마무리감을 보여주는 ‘RMK 클래식 필름 글로스’, 모던함 속에서도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5가지 네일 컬러 ‘RMK 네일컬러 EX’, 본래 눈썹을 살리면서 연하고 가벼운 내추럴한 눈썹으로 완성시켜주는 ‘RMK W 아이브로우 컬러즈’도 돋보인다.
이번 RMK 더 실버 스크린 컬렉션은 전국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센텀시티점)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 Shop, AK mall, 더현대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