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맨즈밤, 제품력 소비자가 인정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남성 BB크림 부문 1위 선정
[CMN 신대욱 기자]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핏 맨즈밤’이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남성 BB크림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지난 일년 동안의 매출을 기준으로 올리브영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진행된다.
남성 BB크림 1위로 선정된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핏 맨즈밤’은 번들거림이나 피지 없이 피부톤을 보정시키고 피부의 핏을 살려 깔끔하고 정돈된 남자의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또 피부에 매트하고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자연 유래 오일 흡착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가 들뜨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제품이 셔츠에 묻어나는 현상을 개선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르는 순간 컬러 체인지 캡슐이 터져 사용자의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티나지 않고 내추럴한 피부색을 연출해준다.
꽃을든남자 관계자는 “100% 소비자의 선택으로 결정되는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꽃을든남자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영광스럽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핏 맨즈밤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