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Penhaligon’s)가 지난달 27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장영호 작가를 초청해 캘리그래피(calligraphy)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브랜드 데이를 맞아 27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영호 작가가 직접 캘리그래피로 메시지를 작성해 주는 형태의 서비스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펜할리곤스 매장에서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향수 보틀이나 패키지 박스에 본인이 원하는 메시지를 캘리그래피로 새겨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펜할리곤스 향수’를 소장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한편, 펜할리곤스는 장영호 작가의 캘리그래피 서비스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펜할리곤스의 베스트셀러인 ‘오렌지 블로썸 미니어처 향수’와 ‘쿼커스 핸드 워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펜할리곤스는 영국 왕실이 그 가치와 감각을 인증하는 브랜드에게만 수여하는 신뢰의 상징인 왕실 문장 사용 권한(Royal Warrant)을 수여 받은 브랜드로 영국적 감성과 왕실의 품격이 어우러진 디자인과 최상급 재료로 오직 영국에서만 생산되는 향기의 명작이다.
현재 현대 무역센터점 외에도 한남동 플래그십스토어 ‘라 부티크 블루’와 갤러리아백화점(명품관, 센터시티, 타임월드), 롯데백화점(센텀시티, 부산본점), 롯데면세점(소공점, 코엑스점), 편집샵 ‘10 꼬르소 꼬모’(청담, 애비뉴엘)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