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판 마스카라 출시 기념 클라라 팬 사인회 개최
보브,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퍼포먼스 진행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OV가 지난 2일 명동 보뗴 1호점에서 ‘보브 스판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인 ‘클라라’의 팬 사인회를 가졌다.
보브 모델로서 공식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클라라는 팬 사인회를 통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미소와 우월한 몸매로 포토타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된 팬 사인회는 보브 블로그 온라인 이벤트 및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 당첨자 100명만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클라라가 자신의 등신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기념 사인을 남기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사인회의 열기를 달궜다.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기존 화이버 성분 마스카라의 뭉치거나 꺾이는 현상을 보완해 쭉쭉 늘어지는 스판 포뮬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스판 포뮬러는 사포딜라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치클 성분을 함유한 혁신적인 제형으로 마스카라 용액이 마치 껌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게 쭉쭉 늘어나 속눈썹을 뭉침 없이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준다.
한편, TV 광고를 통해 선보인 스판 마스카라는 ‘클라라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뷰티 파워 블로거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이 소개되면서 3월 출시 이후 초도 수량이 조기에 팔려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