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메카 ‘코스모프로프 방콕 2025’ 참가 호평

태국 식약처 품목허가 획득 ‘Raffine’ 전격 공개…실구매 이어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04 오후 3:46: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우리메카는 동남아 최대 규모로 빠르게 성장 중인 ‘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5’가 태국 방콕에서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태국 독점 파트너사 Celeste와 함께 참가해 태국 FDA에 정식 등록된 마이크로니들링 디바이스 ‘라피네(Raffine)’를 포함한 전 제품군을 선보였다.

우리메카는 이미 유럽 시장에서 CE MDD 인증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링 솔루션의 기술력과 신뢰를 구축해왔다. 이번 박람회는 특히 아세안 시장을 향한 본격적인 확장의 시작점으로, 현지 파트너 Celeste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시장 진입 성과를 거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행사 기간 중 피부과 및 에스테틱 분야의 의료 전문가들의 방문이 이어졌으며, 특히 태국 FDA 등록을 완료한 Raffine 시스템이 정밀한 시술 제어, 안정성, 다양한 솔루션과의 호환성 측면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 두피 케어용 펩타이드 솔루션인 ‘Pep7+’ 역시 많은 의료진들의 관심을 끌었다. Pep7+는 마이크로니들링과 병행해 사용할 수 있는 두피 케어 솔루션으로, 다양한 펩타이드 성장인자를 바탕으로 한 두피 환경 개선 효능을 갖춘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우리메카의 해외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호 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동남아 시장에서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능성을 확인하고 진출 기반을 마련한 전환점이었다”라며 “Celeste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아세안 시장에서 글로벌 기준을 만족하는 의료미용 솔루션을 적극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