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유니레버 바세린 ‘뉴발란스 하프 마라톤’ 후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22 오후 1:53: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유니레버의 토털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이 공식 후원한 뉴발란스의 하프 마라톤 행사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이 지난 13일 인천 송도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대회는 총 4,000여 명의 러너가 참가한 가운데 하프 코스(21.0975km) 단일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바세린은 공식 협찬사로서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패키지를 통해 ‘운동 후 보습’에 탁월하게 업그레이드된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 2종을 제공하며, 운동 후 피부 수분 손실 및 외부 공기에 의한 피부 건조 자극으로 인한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했다.

한편 바세린은 러너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대표 러닝 커뮤니티인 런데이(RunDay)와 연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25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워치 SE3 ▲뉴발란스 퓨어셀 SC Elite V4, ▲바세린 바디로션+오리지널 젤리 세트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양선아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과장은 “궂은 날씨 속에서도 바세린 부스를 찾아 주신 러너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바세린의 브랜드 가치는 건강한 피부가 지닌 무한한 가능성이기에, 더 건강한 피부로 한계를 넘는 삶에 도전하는 것을 응원하고자 이러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바세린과 함께 ‘나를 이기는 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