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upload/ckeditor/images/20250204_171440_0488567_800.jpg)
[CMN]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2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이팅 인원까지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재미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로즈 오또 가든 투어’에 포함된 ‘로즈 오또’에 얽힌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현장 퀴즈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장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투어 완료 시 올리브영 세럼 부문 12년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로즈세럼 본품부터 미간아이패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선의 성분으로 최고의 피부 변화를 전하고자 하는 아이소이의 진심과 그 진정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로즈 오또’ 성분을 깊이 있게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피부에 가장 좋은 원료를 사용한다는 브랜드 원칙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