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대한피부항노화학회 학술대회 첫 참가

후원사 부스 운영, 피부 전문가 대상 피-티옥스 등 제품 소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22 12:52: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지난 19일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12회 대한피부항노화학회(KAAD)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는 임상의 뿐 아니라 대학교수진까지 피부과 전문의들이 소속된 의학학술단체다. 2006년부터 매년 2~3회 정기적인 학술대회를 통해 피부 항노화시술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항노화 분야 최신 트렌드와 연구 내용을 공유하는 등 피부 항노화 관련 연구와 학술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스킨수티컬즈는 이번 학회에 후원사로 참가해 부스 운영 및 피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스킨수티컬즈의 항산화 전문제품들과 함께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를 높이는 피-티옥스(P-TIOX)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스킨수티컬즈 대표 안티에이징 듀오 ‘CE 페룰릭’과 ‘피-티옥스’ 샘플링 이벤트, 현장 강의 인증 이벤트, 새해 프로모션 등이 진행됐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가 이번 항노화 학회에 처음 참여했다. 국내 피부 전문가들과 항노화 분야의 최신 지식을 공유하고, 과학적으로 검증된 스킨수티컬즈의 항산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스킨수티컬즈는 30년 이상의 항산화 연구를 지속해 온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통해 피부 전문가와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