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출시 직후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의 3스텝 케어 후기들이 온라인을 달구며 단숨에 커뮤니티 소문 제품으로 떠올랐다.
첫 선을 보인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하고, 틱톡 유명 인플루언서 시네의 찐 추천템 선정과 함께 올리브영에서도 헤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흐름을 이어 작년 12월에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수상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러한 기세로 마침내 미쟝센 매직 라인은 출시 6개월 만인 올해 1월,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미쟝센 판매 신기록을 썼다.
미쟝센 매직 라인은 손상 케어는 물론 곱슬모를 차분하고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계절 쓰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총 3종으로 구성해 각각 모발의 부스스함을 정돈하고 스트레이트닝과 윤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전 제품에 적용된 오로라 플랫 성분이 더욱 매끈하고 윤기나는 글로시한 모발 연출을 돕는다.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올해부터 네이버,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네이버와 무신사에서는 3스텝 케어 3종 구매 시 하트 브러쉬와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