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1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자사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월 올영픽을 통해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등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기존 레티놀보다 강력한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이다. 닥터지 독자 성분인 ‘스네일 레티놀’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려 생기 있는 피부 속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쫀쫀한 고영양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피부에 자극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해 춥고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새해를 맞이하여 주름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한 마스크팩도 준비했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과 동일 함량의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마스크팩 1장으로 탄탄하고 영양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주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고영양 리프팅 마스크로 이마, 미간, 눈가, 눈밑, 팔자 등 5대 깊은 주름 케어 개선에 대한 72시간 주름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광채 탄력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도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지난해 6월 기준 누적 3천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와 주름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피부 탄력 및 광채 케어를 할 수 있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