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새해 맞아 ‘트루 머쉬룸’ 프로모션 진행

1월 한 달간 더샘 전국 매장·네이버 스토어서 동시 실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04 23:17: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탄력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구입 시, 진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밀크 오일 또는 카밍 이펙트 크림 중 1종을 추가 증정한다.

더샘의 ‘트루 머쉬룸 엘엑스’는 한국에서 자란 5가지 버섯 추출물과 발효 성분을 결합한 머쉬뮨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특화 라인이다. 또한 우리나라 전통 추출 공법인 달임법과 저온 추출 공법을 응용한 100시간 ‘콜드디콕션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 추출을 극대화했다.

대표 인기 제품으로는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토너 △에멀젼,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결을 견고하게 가꾸어 주는 △퍼밍 크림, 진한 영양감의 농축 제형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컨센트레이트 에센스, 간편한 2단계 앰플 시스템으로 피부 결 케어부터 탄력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앰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급격히 추워진 겨울철에 피부 탄력이 떨어져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피부에 진한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트루 머쉬룸 엘엑스 1:1’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연초 모임 선물로도 손색없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