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삐아’ 20주년 기념 첫 팝업 스토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0-23 16:41: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삐아의 4개 브랜드 삐아, 에딧비, 이글립스, 어바웃톤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팝업 스토어 ‘BB:UNIVERSITY’(쀼니버시티)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됐으며 대학 생활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스무 살의 삐아, 그 첫 시작이 되는 쀼:니버시티 입학!’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이 대학생이 되어 입학부터 졸업까지 다양한 강의와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하이틴 감성이 돋보이는 부스 디자인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삐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20살의 상징인 대학교를 컨셉으로 한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기존 뷰티 브랜드들의 팝업과 차별화된 삐아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팝업에서 많은 분들이 대학생으로 돌아가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