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애경산업은 지난 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서울뷰티위크’의 공식 파트너스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연간 4만 명 이상이 찾는 대규모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K-뷰티의 현주소를 체험할 수 있고, 산업계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넓힐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애경산업은 이번 박람회에서 K-뷰티 대표 기업 공식 파트너스로 선정돼 글로벌 K-뷰티 트렌드 리딩에 앞장섰다. AGE20’S, 에이솔루션, 포인트앤, 원씽 등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브랜드 부스를 열어 참관객들에게 K-뷰티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함께 제품의 전문성과 품질을 느껴 볼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K-뷰티의 대표 주자로 다양한 국가의 고객과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서울뷰티위크 참여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국내외 고객들과의 소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