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힌스(hince)가 9월 올리브영 한정 세일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힌스가 특별가로 제공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2023 화해 어워드 비건 부문 1위를 차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거친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일명 블루 쿠션)’과 4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이 일었고 썸머 시즌 블루 다이브 에디션으로 신규 컬러가 출시된 ‘로 글로우 젤 틴트’, 마지막으로 2023년 기준 글로우픽 크림/스픽하이라이터 부문 1위를 5회 연속 수상해 명실상부 대체 불가템으로 자리잡은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이 있다.
해당 3가지 제품은 힌스 모델로 발탁된 엔하이픈 성훈이 직접 픽한 제품으로, 블루 쿠션을 비롯한 ‘로 글로우 젤 틴트,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등 힌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힌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9월을 맞아 자사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한정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힌스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힌스는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를 통해 당신의 고유한 분위기를 쌓아 올려 잠재되어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MOOD 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로, 남자 아이돌 모델 기용부터 인종, 연령에 구애받지 않은 다채로운 컬러군 확장 등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며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