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클리어 스파 클렌징 폼’ 캠페인 전개

앰버서더 ‘나띠(키스오브라이프)’와 선크림 세정 중요성 알려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14 13:36: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니레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나띠와 함께 선크림 세정의 중요성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폰즈는 지난 4월부터 앰버서더 나띠와 함께 모두 다른 메이크업, 단 하나의 저자극 클렌징을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전체 매출이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결과에 힘입어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저자극 선크림 세안제를 찾는 소비자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클리어 스파 클렌징 폼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이광태 팀장은 “4월부터 앰버서더 나띠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폰즈의 브랜드 캠페인은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소비자인 Z세대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쌓아온 폰즈만의 클렌징 전문성을 클렌징 폼 캠페인을 통해서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폰즈의 새로운 클렌징 폼 캠페인은 8월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