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 출시

브랜드 앰버서더 키스오브라이프 캠페인 화보도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12 13:35: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블린 뉴욕이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와 국내 미출시 프라이머 2종으로 구성된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깔끔하고 길게 연출할 수 있는 롱래쉬 마스카라로, 24시간 동안 속눈썹 컬링이 유지되는 슈퍼 지속력을 갖춘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마스카라 제품이다. 특히, 아시아인의 눈매에 맞춰 일본에서 개발된 슬림 꼬리빗 모양의 브러시로 어떤 타입의 속눈썹도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깔끔한 컬업이 가능하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등 해외 주요 유통채널 평점 5.0점 누적 리뷰량 10만 개를 돌파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20232월 출시 당시 3시간 만에 올리브영 품절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국내외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에 무료로 증정되는 스카이 하이 블랙 틴티드 프라이머는 자연스러운 속눈썹 틴팅과 탄탄한 속눈썹 픽싱을 돕는 프라이머 제품이다. 반투명 블랙 틴티드 컬러로 프라이머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속눈썹의 픽싱을 돕는 스타일링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하면 마스카라 지속력을 한 층 더 높여준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는 지난달 28일 진행된 런칭 기념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공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이번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엠버서더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키스오브라이프는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를 사용해 하늘 높이 빠짝 올라간 깔끔하고 세련된 속눈썹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대세 걸그룹 다운 핫한 매력을 선보였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가 출시 이래 국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오랜 시간 처짐 없이 속눈썹 컬링을 유지시켜주는 픽싱력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스카라 구매 고객에게 국내 미출시 프라이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