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출시 행사

에이피 뷰티, 글로벌 미디어·뷰티 인플루언서 100여 명 초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6 10:50: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지난 13일 중국 상해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 백화점 내에 마련한 에이피 뷰티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했다.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및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 한·중 양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수정(크리스탈), 중국 배우 쩡리(증려) 100여 명의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에이피 뷰티는 리브랜딩 이후 중국에 첫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참석자들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더 퓨처 스킨 랩(The Future Skin Lab)’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으며, 에이피 뷰티의 브랜드 철학은 물론 대표 제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의 개발 단계부터 기술력, 성분, 효능 등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특히 리프팅 특수 케어의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능과 특수 케어 후 제품을 사용했을 때의 시너지 효과는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장 김종하 상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인 중국에서 검증된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에이피 뷰티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아모레퍼픽그룹이 70년 이상 축적한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기술만을 적용한 에이피 뷰티를 통해 중국 하이엔드 럭셔리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 뷰티는 지난 1월 국내에 리브랜딩 론칭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브랜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EXOYNE(엑소인)의 시너지로 단기간에 강력한 피부 리페어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며, 리프팅 특수 케어 후 사용 시 일반 크림 사용 대비 213%의 탄력 개선 효과와 202%의 높은 손상 장벽 회복률을 보이는 등 리프팅 특수 케어의 효능과 지속력을 극대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지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