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황희찬’ 선수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롯데백화점 본점 랩 시리즈 팝업서 ‘팬사인회’ 진행 성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4 11:23: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와 국가 대표 축구 선수 황희찬이 만났다. 지난 1일 오전, 롯데백화점 본점에 문을 연 랩 시리즈 팝업스토어에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가 된 황희찬이 방문해 자리를 빛낸 것.

밝은 웃음으로 등장한 황희찬은 팝업을 둘러본 후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1:1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고객들과 함께 했다.

현장은 황희찬 선수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국가 대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랩 시리즈 팝업스토어는 71일부터 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랩 시리즈의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로 새롭게 리뉴얼된 젤 크림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뿐만 아니라,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이번 팝업의 메인 아이템, 신제품 젤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랩 시리즈의 NEW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이 큰 특징이다.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은 젤 타입의 크림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오랜 시간 속 보습을 유지해준다.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은 산뜻한 워터 타입의 남성 보습 토너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 수분 에너지를 충전시켜주며 피부 깊숙이 수분을 가두고 피부 본연의 보호 장벽을 강화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