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사사, MZ 대세 캐릭터 ‘파워퍼프걸’ 에디션 출시

데오 티슈 한 장으로 더위 해결!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3종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9 17:49: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스사사MZ세대들이 좋아하는 대세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만나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워퍼프걸은 각각 개성이 강한 3명의 캐릭터가 지구에 존재하는 악당을 물리치고 도시를 안전하게 지키는 스토리로 미스사사와의 협업을 통해 여름철 땀, 냄새, 찝찝함으로 미스사사와 파워퍼프걸이 구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파워퍼프걸 에디션은 총 3종으로 포근한 플라워향의 프리티 플로럴’, 깨끗한 비누향의 클린솝’, 상쾌한 허브향의 레몬그라스데오 티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패키지에 파워퍼프걸의 주인공 블로섬(핑크)’, ‘버블(블루)’, ‘버터컵(그린)’ 각각 캐릭터의 얼굴과 고유 컬러를 담아 냈다.

미스사사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는 땀을 닦아내어 끈적임은 없애고, 상쾌함을 남겨주는 데오 티슈로 한 장으로 전신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실리카 성분이 함유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여름철 외출 중, 운동 후, 땀을 흘린 후, 끈적임이 남아있거나 피부에 뜨거운 열기가 느껴져 더위를 식히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샤워할 수 없는 찝찝한 상황에 있거나 휴가 시즌 덥고 습한 곳으로 여행 갈 때도 챙겨가기 유용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대세 캐릭터인 파워퍼프걸과 더위를 파괴하는 미스사사 데오 티슈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6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통해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파워퍼프걸 에디션’ 1+1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