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아토팜,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림 전시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7 12:22: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나누고자 진행한 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의 수상작을 모아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611일 부터 내달 7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있는 어린이 박물관 서울상상나라에서 진행되며 그림대회 수상작 67점이 소개된다.

올해 아토팜의 그린 그림대회는 멸종 위기를 맞고 있는 꿀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꿀벌과 함께하는 환상 여행'을 주제로 기획됐다. 2,709명의 유치부와 초등부 저학년생들이 참가, 지난해보다 2배 이상의 작품이 공모되었으며 외부전문가를 통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들이 선정됐다.

대상작을 포함한 수상작 67점은 '서울상상나라' 1층에 마련된 전시공간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 전시회에 방문하는 누구나 아토팜 키즈 제품인 밸런싱 모이스처 젤 로션과 프레쉬 2 in 1 샴푸, 이지워시 선로션으로 구성된 알찬 키트를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토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멸종 위기 꿀벌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환기시키고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이 표현된 작품들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고자 한다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의 피부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