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이어 여름 핫플레이스까지 접수한다!

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전국으로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7 12:05: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헤리티지를 담은 찾아가는 두피진단팝업이 서울 도심을 넘어 전국 페스티벌 현장과 여름 휴양지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10년 넘게 두피·모발만을 연구해 온 닥터포헤어는 올해 4월 초 자사만이 보유한 두피케어센터와 두피전문인력의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찾아가는 두피 진단무빙 팝업 캠페인을 론칭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들을 방문한 닥터포헤어는 2,300여 명이 넘는 고객들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최근 왕십리 두피진단 현장에 방문했던 한 소비자는 회사 점심시간에 우연히 래핑카를 발견해 체험하게 되었는데, 무료 서비스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두피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관리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이외 각종 SNS에서도 어떤 타입의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두피진단 서비스를 통해 내 두피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합한 제품도 알게 되어 유익한 경험이었다”, “부모님과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등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졌다.

서울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간 닥터포헤어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시티포레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양양 서피비치 등 유명 축제와 휴가지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가 눈길을 끈다.

앞서 체험한 소비자들의 캠페인 후기가 확산되면서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방문 요청이 쇄도하자 더 빠르게,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자 전국의 인파가 몰리는 페스티벌 현장과 휴양지 방문을 결정하게 된 것이다.

특히,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양양 서피비치 현장에는 3일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오는 719일부터 21일 재방문을 확정 지었다. 이어 726일부터 81일은 강원 오션월드 방문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닥터포헤어의 무빙 팝업은 브랜드 대표 컬러 레드와 위트 있는 감성이 어우러진 래핑카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과 개인별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팝업 한정 즐길 거리도 누릴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여러 팝업 행사가 성행하는 가운데 자사만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진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고민하다 기획한 캠페인인데, 예상을 넘는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형태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가며 고객들과의 소통과 신뢰를 우선시하는 브랜드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도 두피진단 솔루션 팝업을 전개한다. ,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에서는 닥터포헤어가 제안하는 여름철 두피케어 3-STEP 솔루션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