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에센셜 오일 적용, 핸드워시도 스킨케어처럼!

파뮤,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 신제품 두가지 향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0 11:11: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파뮤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순수 에센셜 오일을 적용한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수 에센셜 오일이란 고품질의 허브를 최적의 조건에서 건조·추출한 오일로 다른 화학 성분이나 오일이 섞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소량의 에센셜 오일과 캐리어 오일을 혼합해 향을 분산하는 보통의 제품과 달리 파뮤는 오직 순수 에센셜 오일만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구현했다.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는 항산화·항노화 효과로 피부를 밝게 밝혀주는 레드 스노우(RedSnow, 제주 동백꽃), 피부면역·피부건조·피부자극 예방에 좋은 병풀, 녹차, 마트리카리아, 로즈마리잎(BSASM, 7가지 식물 복합추출물)을 담아 어린아이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 계면활성제의 약산성 포뮬러로 세정 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8년 연속 고객 선호도 1, 2위를 기록한 파뮤의 시그니처 향이 담겼다. 우아하고 섬세한 향의 로즈&자스민’,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의 매그놀리아&네롤리2가지 구성이다.

파뮤 관계자는 핸드워시에 페이셜 제품과 동일한 순수 에센셜 오일을 과감하게 적용하고 시그니처 향을 접목하기까지 가격적인 부담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라면서도 천연 유래 성분, 플로럴 향 등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 온 파뮤의 정체성을 모두 집약한만큼 고객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