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첫 팝업 스토어 ‘(I AM) THE SAEM’ 오픈

오는 23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0 11:00: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6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첫 번째 팝업 스토어 ‘(I AM) THE SAEM’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커버 퍼펙션라인 리뉴얼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더샘의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더샘은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부 고민 셀프 진단을 실시하며, 결과에 맞춰 나에게 꼭 맞는 트리플 팟 컨실러를 증정한다. 더불어 스탬프 미션 완료 시 100% 당첨되는 에어볼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 공병 또는 사용 중인 컨실러를 가져오면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로 교환해 주는 환승 컨실러 이벤트’, ‘샘물 싱글 블러셔’,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등 원하는 색조 제품 3종을 5,000원에 골라 담고 수익금은 유기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더샘 프렌즈 세일 기부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에서는 이색적인 디저트로 유명한 ‘OAFU CAFÉ’와의 콜라보도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 팟 컨실러컨실러 쿠션 리뉴모양의 특별한 케이크와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의 유니크한 컬러를 담아낸 음료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에이드 주문 고객에게는 해당 컬러의 틴트 본품을 선물로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커버 명가 더샘의 대표 라인인 커버 퍼펙션의 리뉴얼된 제품을 많은 분들에게 보다 특별하게 소개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예약 없이 현장 방문도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