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NCT 텐과 함께한 첫 제품부터 완판

‘NCT 텐이 선택한 디엑스 마스크’ 출시 첫날 대박 조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15:12: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신제품, NCT 텐의 포토카드가 동봉된 디엑스 마스크(DX 마스크)가 출시 하루만에 품절되었다고 밝혔다.

인기 K팝 아이돌 그룹 NCT(엔시티)의 멤버 텐(TEN)은 올 5월부터 바노바기의 아시아지역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디엑스 마스크 제품에는 텐의 매력이 가득 담긴 미공개 사진을 담은 포토카드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2종으로 구성된 포토카드는 텐이 직접 작성한 친필메시지와 싸인을 담아 팬심을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바노바기는 완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610,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바노바기 사옥 앞에서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커피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바노바기 공식몰과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610일부터 20일까지 브랜드 대표 미백 제품인 알파 래디언스 라인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열어 뜨거운 관심에 보답할 예정이다.

품절된 디엑스 마스크는 바노바기의 더마 기술력을 담아 제작한 피부 숙면을 돕는 투스텝 마스크다. 물광 피부로 유명한 텐은 해당 제품으로 나이트 케어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텐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는 안티 세범 포어카페인&퍼밍제품을 뽑았으며, 각각 모공을 쪼여주는 모쪼팩’, 개운한 모닝 커피 같은 카페인팩이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디엑스 마스크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도 편안하게 관리하는 ‘AC&AC 스팟’,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히야 아쿠아플렉스’,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등 총 5가지 피부고민 맞춤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디엑스 마스크를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텐의 글로벌 인지도와 스타성이 바노바기와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