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임직원 100여 명 '밤길걷기' 캠페인에
메이블린 뉴욕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일환으로 참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9-06 16:52:57]
[CMN]
로레알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지난 3~4
일,
양일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대회다.
메이블린 뉴욕은 자사에서 전개중인 ‘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
브레이브 투게더(Brave Together)
는 우울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메이블린 뉴욕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번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000
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메이블린 뉴욕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했으며, 100
여 명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과 가족이 캠페인에 동참해 ‘
브레이브 투게더’
의 우울증 인식 개선 취지에 힘을 더했다.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의 메인 프로그램 ‘
밤길걷기 LiveWALK’
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6.5km
를 걷는 선셋 프로그램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 36.1km
를 함께 걷는 오버나잇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됐다. 6.5km
는 대한민국 청소년 10
만 명당 자살률을, 36.1km
는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를 각각 의미한다.
메이블린 뉴욕은 본 행사에서 약 3
천 6
백만 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베스트 셀러 품목(3
종 중 1
종 랜덤 제공)
과 ‘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소개가 담긴 리플렛으로 구성된 ‘
메이블린 뉴욕 키트’
를 제공하고,
올릭픽공원 평화의광장에 오프라인 부스를 운영했다.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안정은 부문장은 “
메이블린 뉴욕이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이번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 ’100
여 명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과 그의 가족들도 함께 공감하고 인식 확산에 힘을 모아 뜻깊은 시간이었다”
라며, “
앞으로도 메이블린 뉴욕은 ‘
브레이브 투게더’
를 통해 정서불안과 우울증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9
월 한 달 간 ‘#
오늘내기분은_’ SNS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이어간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