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 부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 입점

부산 메디컬센터내 전문숍 … 베스트셀러 중심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2-27 20:00: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굿 더마코스메틱을 내세운 ‘라곰(LAGOM)’이 부산 메디컬센터 약국에 위치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에 입점했다.


해당 매장은 약 22개 병원이 집약돼있는 부산 대형 메디컬센터에 자리잡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전용숍이다. 입점 브랜드는 대학병원 피부 전문가가 연구, 개발에 참여한 라곰, 큐템, 파에온 등이다.


라곰은 이번 입점을 통해 젤 클렌저, 미스트 토너, 선젤, 크림 2종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제품 테스트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의 피부 수분도와 피부 타입 등을 체크해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제공한다.

김유정 라곰 브랜드 디렉터는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가 한 곳에 입점해 고객들이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라곰은 피부의학 관련 박사, 의사의 전문성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의 섬세함을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하이클래스 더마코스메틱임을 증명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곰은 스웨덴어로 너무 적지도 너무 많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not too little, not too much)을 의미한다. 지나친 화장품 사용은 지양하고 외부 환경으로 피부에 생긴 결핍은 채우며 독소는 덜어내는 비움과 채움 사이의 균형으로 건강한 피부밸런스를 맞춰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피부에 꼭 필요한 만큼 제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피부 의학 박사들의 의과학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섬세함을 더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