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피부미인으로 만들어드립니다”

황금희 에스테틱, 두 번째 메이크오버 모델 이벤트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4-10-30 22:17: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황금희 에스테틱이 장기 프로젝트로 피부
,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들과 함께 풀 체인지 메이크오버(MAKEOVER) 모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달 피부 고민 주제를 정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선정된 소비자의 피부를 개선해주는 장기 프로젝트다. 10월 첫 번째 이벤트 성인 여드름편에 이어 11월 이벤트 주제는 ‘V라인편이다. 30일 황금희 에스테틱 블로그에서 모집을 시작해 2주동안 응모를 받는다.

이에 앞서 진행된 성인 여드름편은 트러블 고민을 지닌 10대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벤트 결과 수원대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인 23살 황지영양이 1:65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1대 메이크오버로 선정돼 피부 개선을 위한 트러블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황금희 에스테틱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젊은 기획자들로 이뤄진 프로젝트 팀을 구성, 타깃 확대와 에스테틱 대중화를 위해 젊은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장기 프로젝트 메이크오버를 비롯해 뷰티와 마케팅에 관심있는 20~26세 대학생들 대상 마케터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향후 일반인 모델 컨테스트와 카카오 스토리 채널, 인스타그램 등 채널 확장도 기획하고 있다.

한편, 황금희 에스테틱의 황금희 대표는 뷰티 전문가들의 뷰티 컨텐츠로 유명한 셀프뷰티(SELFBEAUTY)의 스킨멘토로 활동중이며 29GS홈쇼핑에서 홈 에스테틱 이미용기기 골드 리프팅 듀얼 롤러를 런칭한 바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