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와이, 글로벌 무대서 지속 가능 뷰티 솔루션 선봬

밀란러브서울 두 번째 참가 큰 성과,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서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16 오후 4:27: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이탈리아 밀라노와 볼로냐에서 연이어 진행된 대형 글로벌 뷰티 행사에 참가하며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유럽 시장에 본격적으로 알렸다.

엑시스와이는 ‘밀란러브서울(Milan Loves Seoul)’에 두 번째로 참가해 큰 성과를 거뒀으며, 이어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에 참여하고, 밀라노 현지에서 개최한 프라이빗 인플루언서 이벤트 ‘The Glass Skin Soirée (더 글라스 스킨 소와레)’를 통해 브랜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밀란러브서울에서는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과 혁신적인 뷰티 철학을 중심으로 한 부스 운영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 진화한 부스 디자인과 첨단 스킨 분석 기계를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은 관람객들에게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잡티케어 글로우 토너, 파하 글로우 필링, 비건 콜라겐 아이 세럼 등 대표 제품들이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뷰티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가치와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엑스포에서는 브랜드의 클린, 비건, 크루얼티 프리 철학을 중심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라이브 데모와 SNS 연계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국가에서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또, 엑시스와이는 밀라노에서 ‘The Glass Skin Soirée’라는 타이틀로 프라이빗 인플루언서 디너 이벤트를 개최하며 감성적 브랜딩을 강화했다. ‘The Glass Skin Soirée’는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의미하는 ‘글라스 스킨(Glass Skin)’ 콘셉트를 기념하는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파티로,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럽 내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현지 파트너사를 초청해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깊이 있게 소개하고, 네트워킹을 위한 특별한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한 자리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