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청귤 비타C&어성초 히알루론 겔 마스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센스 43g을 그대로 굳혀 만든 겔 마스크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며 점차 투명해지는 컬러 체인지 타입이다. 간편하게 얼굴에 붙이기만 해도 구달의 베스트셀러 ‘청귤 라인’의 잡티 미백 케어와 ‘어성초 라인’의 수분 진정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청귤 비타C 잡티 흔적 케어 겔 마스크’는 비타 캡슐이 함유된 겔 제형으로, 잡티부터 피부 톤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 사용 일주일 만에 기미, 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 침착은 110% 개선되며, 피부 톤과 광채도 각각 101%, 103% 개선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겔 마스크’는 어성초 쿨링 캡슐로 피부에 시원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 히알루론 수딩 액티브 성분이 피부 속 10층(각질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평소 열감 피부가 고민이거나 간편하게 수분 탄력 집중 관리를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두 제품 모두 얼굴뿐 아니라 턱 라인까지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풀 페이스 3단 마스크 구성’으로 제작되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페이스 하단부를 먼저 부착한 후 상단부를 올리고, 마지막 3단 부분은 턱 라인이나 목주름 등 케어를 원하는 부분에 활용하면 된다. 밀착력이 뛰어나 겔 마스크를 붙이고 편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필요시 수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