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신제품 진정·톤업 선크림 공식 출시

진정·톤업 선크림 2종…피부 고민별로 선택 가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3-26 오후 6:14: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파뮤(FEMMUE)가 ‘WE LOVE SUN’의 ‘프레쉬 릴리프’와 ‘젠틀 톤업’ 2종을 29CM 선런칭에 이어 자사몰을 통해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파뮤의 ‘WE LOVE SUN’은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처의 민감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는 데일리 선크림 ▲‘WE LOVE SUN 프레쉬 릴리프’와 화사한 핑크빛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 선크림 ▲‘WE LOVE SUN 젠틀 톤업’ 2종으로 선보인다.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이지워셔블 타입으로 1차 세정만으로도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WE LOVE SUN 프레쉬 릴리프’는 동백, 판테놀, 글루타치온 등이 함유된 배리어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제로,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열 1800% 진정 및 자극 개선 효능을 입증 받았다.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처로 풍부한 수분감을 피부에 전달해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광채 톤업 선크림 ‘WE LOVE SUN 젠틀 톤업’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및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함께 생기 넘치는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임상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부 본연의 톤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