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19회 K-뷰티아트페어 2025’ 개최
400여 작품 온라인 출품 … 3월 8일 대회 심사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3-13 오후 11:32:41]

[CMN]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8일 협회 세미나실에서 ‘제19회 K-뷰티아트페어 2025’ 온라인 공모전 대회의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 26개 단체 및 개인이 출전해 400여 작품을 출품했다. 메이크업(속눈썹), 헤어, 네일, 피부(반영구) 등 직종별 그랑프리와 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결과를 각 단체별로 전달했다.

한메직협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출전했으며 접수 기간(24년 12월 16일 ~ 25년 2월 28일)이 대부분 방학이어서 중·고등학교, 대학교에서 출전하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참가자 및 출품 종목 수 측면에서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고 작품 수준 또한 우수했다”고 전했다.
그랑프리 수상자로는 메이크업 직종에서 지수빈(개인/3D아트마스크), 김소연(서울종합예술학교/3D아트마스크), 최유정(MBC안산/레오파드), 서은지(IBR김포/바디페인팅), 최예령(시네마부천/웨딩스타일리스트), 김담은(서울종합예술학교/특수분장) 등이, 헤어 직종에서 김채은(IBR김포/업스타일웨딩), 정지은(IBR김포/업스타일웨딩), 임시아(CL순천/크리에이티브), 우여진(IBR광명/업스타일창작), 안재윤(아뜰분당/퍼머넌트기본형), 안서희(시크릿구미/퍼머넌트혼합형) 등이, 네일 직종에서 서지현(KBS순천/네일살롱아트), 이하은(아뜰전주/아크릴프렌치스캅춰) 등이 영광을 거머쥐었다.
안미려 회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단체장과 참가자들께 감사드리며 협회는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와 신속한 결과 및 시상품 전달 등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매년 상하반기 2회의 공모전 개최를 통해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실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