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진동 기능으로 개인별 맞춤 마사지에 효과적”
보다나, 괄사 마사지기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1-20 12:54:23]
[CMN]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3단계 온열‧진동 기능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림프 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어 얼굴부터 바디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괄사 마사지기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을 출시했다.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은 사용법이 간단해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짧은 시간 내 웰빙과 뷰티를 모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셀프케어 괄사 마사지기다. 특히 천연 백옥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마사지 방식에 따라 3단계 온도조절(40℃, 45℃, 50℃) 기능과 섬세한 진동(약, 중, 강)을 통해 효율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3가지 형태(V커브, L커브, W커브)가 결합된 괄사로, 두피부터 얼굴, 바디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V커브는 귀 뒤, 관자놀이와 같이 지압이 필요한 국소부위에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며 L커브는 종아리, 허벅지, 팔과 같이 근육이 크고 넓은 부위에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W커브는 턱 근육, 측두근과 같이 부드럽게 자극을 주고 싶은 부위에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다나는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듀얼이펙트 부스팅젤’을 선보였다. 미백‧주름개선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히알루론산 6종 콤플렉스 성분으로 구성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어떤 피부 타입이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으며,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탑투토젤이다.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과 함께 사용 시 효과를 높여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