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 브랜드 후르디아(FRUDIA)가 지난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CICI Korea 2025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제21회 한국이미지상 시상식 CICI Korea 2025 시상식에 올해의 수상자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단체전과 사브르 남자 개인전 우승으로 2관왕에 올라 한국 펜싱의 저력을 세계에 알린 펜싱 오상욱 선수가 디딤돌상을,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를 통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재미교포 셰프 에드워드 리가 한국의 재료를 사용해 창의적인 한식 요리를 선보인 점을 높이 평가해 징검다리상을 수상했다.
세계 속에 한국의 이미지를 꽃피우는 데 기여한 주인공에게 수여하는 꽃돌상은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경기 혼합복식과 여자 단체전에서 2개의 동메달을 획득한 신유빈 선수가 받았다. 한강 작가의 노벨 문학상 수상을 계기로 한국 문학 번역가들을 ‘특별 오마주’로 헌정했다.
한편 후르디아는 올해도 K-beauty를 통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 각국에 전파한 공이 인정되어 GOLD 후원사로 참여하며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핸드크림 세트’를 협찬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