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맥 누드 컬렉션(MAC NUDES COLLECTION)’을 선보인다. 총 4가지 텍스처의 21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섬세하면서도 개인적인 매력을 담아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맥의 새로운 컬러 컬렉션 ‘맥 누드 컬렉션’은 2025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모카 무스’처럼 쿨 베이지부터 깊은 체스트넛까지 폭넓은 누드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총 21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립펜슬, 그리고 아이 팔레트까지 출시하며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퍼스널 누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또한 단종 후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맥의 아이코닉 립스틱 #피치스톡이 다시 출시되어 맥러버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맥 누드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는 맥시멀 새틴 립스틱, 부드럽고 편안한 매트 피니시의 맥시멀 매트 립스틱, 소프트 매트 텍스처의 파우더키스 리퀴드 립컬러, 맑은 발색과 자연스러운 글로우를 더하는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등 맥의 대표적인 네 가지 피니시로 선보여 뉴트럴 메이크업에 다양한 변주를 주어 때론 대담하게, 때론 섬세하게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맥 누드 컬렉션은 1월 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먼저 단독 출시됐고 정식 출시는 오는 1월 17일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