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신제품 출시

8중 히알루론산·스쿠알란으로 강력한 수분·보습 시너지 전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03 13:25: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 속 뿐만 아니라 바깥을 함께 관리해주는 피부 유·수분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속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인체 피지 구조와 유사한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5초 후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 열 자극 진정,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워터 베이스에 오일 보습막이 더해진 2층 레이어링 타입의 ‘세럼’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젤 타입의 ‘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