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연근 추출 뮤신 성분 업사이클링 소재 공급

대봉엘에스, 미국 세포라 입점 인디 뷰티 브랜드 제품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28 22:44: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는 상품성이 떨어지는 못난이 연근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 성분으로 동물성 원료를 대체할 신원료를 개발하고 미국 세포라 입점 인디 뷰티 브랜드가 이를 활용한 세럼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미니멀리즘 접근 방식과 고품질의 효과적인 성분을 소구하는 선구적인 미국 인디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대봉엘에스가 공급하는 Upcycling Lotus Root Extract를 함유한 세럼 제품을 세포라를 통해 선보일 예정으로 전해졌다.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정으로 탄생한 100% 천연 보습제인 2,3-부탄디올을 용매 및 방부 대체제로 사용, 식물성 뮤신의 핵심 성분인 Glycoprotein 추출을 강화한 업사이클링 연근 추출물 세럼은 눈가 주름 깊이 감소 및 피부 거칠기 개선 효과를 임상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대봉엘에스 관계자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인디 뷰티 브랜드의 급속한 확장은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투명성의 가치에 부합하는 제품을 향한 소비자 선호도의 중요한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라면서 “인디 뷰티 브랜드의 성장이 전체 뷰티 시장을 앞지르는 가운데 대봉엘에스는 클린 앤 더마뷰티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사에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