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NEW 잉크 바이닐 틴트 캠페인 화보

입생로랑 뷰티 파리 현지서 작업, 그녀만의 카리스마 선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23 09:28: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입생로랑 뷰티가 신제품 ‘잉크 바이닐 틴트’를 출시하며 뉴진스 다니엘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잉크 바이닐 틴트’ 캠페인의 앰배서더 다니엘은 올 블랙 스타일에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로즈 컬러의 립 컬러로 연출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과 절제된 애티튜드로 다니엘만의 대담한 이미지를 완벽히 표현해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파리에서 현지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했다고 전해진다.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다니엘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에 현지 스태프들이 모두 그녀에게 반했다는 후문. 카메라에 불이 들어오는 순간, 순간적으로 몰입하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모든 관계자가 탄성을 자아냈다고 한다.

한편, 틴트계의 선두주자인 입생로랑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 바이닐 틴트’는 제품명 그대로 잉크처럼 선명하게 물드는 글로우 컬러가 특징이다. 케어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입술에 스며들 듯 밀착되어 매끈하게 코팅되는 피니쉬를 선사한다. 레드, 핑크, 오렌지 컬러부터 뉴트럴한 누드톤까지, 일상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컬러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글로시한 입술처럼 매끄럽게 코팅된 블랙 케이스와 틴트 컬러가 비치는 투명한 하트 프레임으로 디자인된 패키지 역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특유의 골드 카산드르 로고는 꾸뛰르 작품을 연상시키는 뷰티 액세서리로 특별함을 더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