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잇’, 말레이시아 가디언 500개 매장 입점 확정

고운세상코스메틱, 3월 국내 론칭 5개월 만에 글로벌 시장 진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12 14:33: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슬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랩잇(Lab.it)’이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랩잇은 이달 초부터 말레이시아의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 500개 매장에 포어 라인’ 6종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가디언은 아시아 9개국에 1,6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대형 유통 채널이다.

말레이시아에 론칭되는 랩잇 제품은 포어 라인’ 6종으로,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 탄닌그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모공 속 과도한 유분은 비워내고 수분은 가득 채워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국내 수분 부족형 지성(수부지) 피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높은 습도와 열대성 기후로 인해 모공 관리에 대한 현지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말레이시아를 첫 글로벌 진출 시장으로 선택했다.

지난 6일에는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언론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론칭쇼를 개최했다. 이달 중순에는 미드밸리 메가몰(Mid Valley Megamall)에서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마스코트 러빗과 함께하는 포토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형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국내에서의 성장세에 힘입어 론칭 5개월 만에 말레이시아 시장 대규모 입점을 성사시켰다라며 말레이시아 내 제품 라인업 확장은 물론,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 및 호주, 몽골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3월 국내에 론칭한 랩잇은 잘파세대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쉽고 즐겁게 해결할 수 있는 슬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효과를 기반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낸 제품력과 마스코트 러빗을 앞세워 잘파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브랜드 가치를 재미있게 전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